고객센터
궁금한 내용을 물어보세요
[안내] 개인정보처리 방침 개정 공지
에이블샵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.
2025년 05월 12일자 기준으로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일부 내용이 변경되어 고객님께 알려드립니다.
□ 주요 변경 내용
-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이메일 주소 변경
변경전 |
변경후 |
||||||||||||||||||||||||
제8조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∙의무 및 행사방법에 관한 사항 1.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 언제든지 다음의 방법을 통하여 자신의 개인정보처리에 대한 열람, 정정. 삭제, 처리정지, 동의 철회 등 법령이 정한 권리를 행사할 수 있으며, 회사는 이용자의 요구에 대하여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. (1) 멤버십 서비스 이용 홈페이지의 메뉴 ‘회원정보수정’ 클릭 (2) 개인정보 보호책임자/관리담당자에게 전화 또는E-mail (3) 가맹점 등 개인정보 처리위탁을 받은 자에게 요청 (4) 당사 고객센터로 연락 (고객만족센터 080-080-4936) 2. 권리 행사는 회사에 대해 「개인정보 보호법」 시행령 제41조 제1항에 따라 서면, 전자우편, 모사전송(FAX)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,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. (1) 이용자는 언제든지 홈페이지 ‘마이페이지 > 정보관리 > 회원 정보관리> 회원 정보 수정’에서 개인정보를 직접 조회・수정・삭제하거나 당사 고객센터를 통해 열람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. (2) 이용자는 언제든지 ‘회원탈퇴’를 통해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동의 철회가 가능합니다. - 온라인 회원의 경우 ∙ 홈페이지 ‘마이페이지 > 정보관리 > 회원 정보관리> 회원 정보 수정 > 회원탈퇴’ - 오프라인 회원 ∙ 오프라인 매장 직원에 요청 ∙ 당사 고객센터로 연락 (고객만족센터 080-080-4936) 3. 권리 행사는 이용자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도 있습니다. 이 경우 “개인정보 처리 방법에 관한 고시”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. 4. 이용자가 개인정보 열람 및 처리 정지를 요구할 권리는 다음의 경우에 그 사유를 알리고 열람을 제한하거나 거절할 수 있습니다. (1) 법률에 따라 열람이 금지되거나 제한되는 경우 (2) 다른 사람의 생명・신체를 해할 우려가 있거나 다른 사람의 재산과 그 밖의 이익을 부당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5. 개인정보의 정정 및 삭제 요구는 다른 법령에서 그 개인정보가 수집 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그 삭제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. 6. 회사는 정보주체 권리에 따른 열람의 요구, 정정・삭제의 요구, 처리 정지의 요구 시 열람 등 요구를 한 자가 본인이거나 정당한 대리인이지를 확인합니다. 7. 회사는 권리 행사를 아래의 부서에 할 수 있습니다. 회사는 정보주체의 권리 행사가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 ▶ 개인정보 열람 등 청구 접수・처리 부서 부서명 : 고객만족센터 전화번호 : 02-6308-2605 이메일 : cs@ablecnc.net
|
제8조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∙의무 및 행사방법에 관한 사항 1.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 언제든지 다음의 방법을 통하여 자신의 개인정보처리에 대한 열람, 정정. 삭제, 처리정지, 동의 철회 등 법령이 정한 권리를 행사할 수 있으며, 회사는 이용자의 요구에 대하여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. (1) 멤버십 서비스 이용 홈페이지의 메뉴 ‘회원정보수정’ 클릭 (2) 개인정보 보호책임자/관리담당자에게 전화 또는E-mail (3) 가맹점 등 개인정보 처리위탁을 받은 자에게 요청 (4) 당사 고객센터로 연락 (고객만족센터 080-080-4936) 2. 권리 행사는 회사에 대해 「개인정보 보호법」 시행령 제41조 제1항에 따라 서면, 전자우편, 모사전송(FAX)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,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. (1) 이용자는 언제든지 홈페이지 ‘마이페이지 > 정보관리 > 회원 정보관리> 회원 정보 수정’에서 개인정보를 직접 조회・수정・삭제하거나 당사 고객센터를 통해 열람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. (2) 이용자는 언제든지 ‘회원탈퇴’를 통해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동의 철회가 가능합니다. - 온라인 회원의 경우 ∙ 홈페이지 ‘마이페이지 > 정보관리 > 회원 정보관리> 회원 정보 수정 > 회원탈퇴’ - 오프라인 회원 ∙ 오프라인 매장 직원에 요청 ∙ 당사 고객센터로 연락 (고객만족센터 080-080-4936) 3. 권리 행사는 이용자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도 있습니다. 이 경우 “개인정보 처리 방법에 관한 고시”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. 4. 이용자가 개인정보 열람 및 처리 정지를 요구할 권리는 다음의 경우에 그 사유를 알리고 열람을 제한하거나 거절할 수 있습니다. (1) 법률에 따라 열람이 금지되거나 제한되는 경우 (2) 다른 사람의 생명・신체를 해할 우려가 있거나 다른 사람의 재산과 그 밖의 이익을 부당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5. 개인정보의 정정 및 삭제 요구는 다른 법령에서 그 개인정보가 수집 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그 삭제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. 6. 회사는 정보주체 권리에 따른 열람의 요구, 정정・삭제의 요구, 처리 정지의 요구 시 열람 등 요구를 한 자가 본인이거나 정당한 대리인이지를 확인합니다. 7. 회사는 권리 행사를 아래의 부서에 할 수 있습니다. 회사는 정보주체의 권리 행사가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 ▶ 개인정보 열람 등 청구 접수・처리 부서 부서명 : 고객만족센터 전화번호 : 080-080-4936 이메일 : cs@ableshop.net
|
||||||||||||||||||||||||
제10조 행태정보의 수집·이용·제공 및 거부 등에 관한 사항 1. 회사는 다음과 같이 온라인 행태정보를 수집·이용하고 있습니다. 행태정보란 웹 사이트 방문 이력, 앱 사용 이력, 구매 및 검색 이력 등 이용자의 관심, 흥미, 기호 및 성향 등을 파악하고 분석할 수 있는 온라인상의 이용자 활동정보를 말합니다. (1) 행태정보 수집·이용·제공 안내
|
제10조 행태정보의 수집·이용·제공 및 거부 등에 관한 사항 1. 회사는 다음과 같이 온라인 행태정보를 수집·이용하고 있습니다. 행태정보란 웹 사이트 방문 이력, 앱 사용 이력, 구매 및 검색 이력 등 이용자의 관심, 흥미, 기호 및 성향 등을 파악하고 분석할 수 있는 온라인상의 이용자 활동정보를 말합니다. (1) 행태정보 수집·이용·제공 안내
|
||||||||||||||||||||||||
제12조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성명 또는 개인정보 업무 담당부서 및 고충사항을 처리하는 부서에 관한 사항 1.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,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.
|
제12조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성명 또는 개인정보 업무 담당부서 및 고충사항을 처리하는 부서에 관한 사항 1.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,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.
|
||||||||||||||||||||||||
제13조 이용자의 권익침해에 대한 구제방법 1. 이용자는 개인정보침해로 인한 구제를 받기 위하여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,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등에 분쟁해결이나 상담 등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. 이 밖에 기타 개인정보침해의 신고, 상담에 대하여는 아래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 -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: (국번없이) 1833-6972 (www.kopico.go.kr) -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: (국번없이) 118 (privacy.kisa.or.kr) - 대검찰청 : (국번없이) 1301 (www.spo.go.kr) - 경찰청 : (국번없이) 182 (ecrm.cyber.go.kr) 2. 회사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자기결정권을 보장하고, 개인정보침해로 인한 상담 및 피해 구제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, 신고나 상담이 필요한 경우 아래의 담당부서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. ▶ 개인정보보호 관련 고객 상담 및 신고 부서명 : Info-tech본부 전화번호 : 02-6308-2605 이메일 : cs@ablecnc.net
|
제13조 이용자의 권익침해에 대한 구제방법 1. 이용자는 개인정보침해로 인한 구제를 받기 위하여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,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등에 분쟁해결이나 상담 등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. 이 밖에 기타 개인정보침해의 신고, 상담에 대하여는 아래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 -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: (국번없이) 1833-6972 (www.kopico.go.kr) -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: (국번없이) 118 (privacy.kisa.or.kr) - 대검찰청 : (국번없이) 1301 (www.spo.go.kr) - 경찰청 : (국번없이) 182 (ecrm.cyber.go.kr) 2. 회사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자기결정권을 보장하고, 개인정보침해로 인한 상담 및 피해 구제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, 신고나 상담이 필요한 경우 아래의 담당부서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. ▶ 개인정보보호 관련 고객 상담 및 신고 부서명 : Info-tech본부 전화번호 : 080-080-4936 이메일 : cs@ableshop.net
|
앞으로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님께 최선을 다하는 에이블샵이 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