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3조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
1. 회사는 회원가입, 원활한 고객상담, 각종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.
(1) 통합멤버십 회원
구분
|
수집 항목
|
온라인 상담문의
(상품문의, 1:1 문의)
|
휴대폰번호, 이메일
|
제8조 개인정보 위탁
1. 회사는 원활한 개인정보 업무처리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위탁하고 있습니다.
위탁받는 자(수탁자)
|
위탁하는 업무
|
콘센트릭스서비스코리아 유한회사
|
고객센터 운영(불만 접수 처리 등 민원처리 업무)
|
한국모바일인증㈜
|
본인확인 업무
|
(주)LG유플러스, ㈜지에스아이티엠, 엔에치엔애드㈜
|
문자메시지 및 SNS 메시지(친구톡, 알림톡 등) 발송 관련 서비스
|
(주)케이지이니시스, 네이버파이낸셜 주식회사
|
결제 대행 및 간편결제 서비스
|
로젠택배
|
상품 배송업무
|
(주)메가존클라우드
|
AWS 운영 및 유지보수
|
(주)앱트스퀘어
|
에이블샵 개발 및 유지보수
|
(주)난소프트
|
물류 관리 시스템(WMS) 제공·지원
|
(주)에이비일팔공
|
마케팅 자동화 솔루션(Braze) 제공·지원
|
일사천리시스템㈜
|
문서 파기
|
제9조 개인정보의 국외 이전
1. 회사는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아래와 국외의 사업자에게 개인정보를 위탁하고 있습니다.
이전 받는 자
|
이전 받는 국가
|
이전 항목
|
이전 방법
|
이전 목적
|
보유 및 이용기간
|
braze Inc.
(privacy@braze.com)
|
미국
|
아이디, 이름, 생년월일, 성별,
이메일주소, 주소(도시까지),
이용기기 관련 정보
|
네트워크를 통한 원격지 전송
|
이메일/앱푸시 발송 및 데이터 보관
|
회원탈퇴 시 또는 위탁계약 종료 시까지
|
제12조 행태정보의 수집·이용 및 거부 등에 관한 사항
1. 회사는 이용자의 웹사이트 방문기록, 검색기록, 앱 사용기록 등의 행태정보를 기반으로 최적화된 맞춤형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행태정보를 수집 및 이용하고 제3자에게 제공합니다.
(1) 행태정보 수집·이용·제공 안내
수집하는 행태정보 항목
|
- 이용자의 웹사이트 또는 어플의 방문이력, 쿠키, 로그기록 등 자동생성정보
- 광고식별자
|
행태정보 수집 방법
|
- 이용자의 웹/앱 사이트 방문/실행 시 자동 수집
|
행태정보 수집 목적
|
- 통계 분석, 연구 목적
- 사용자 관심 기반의 맞춤형 정보 제공
|
행태정보 보유·이용기간 및 이후 정보처리 방법
|
- 회원 탈퇴 시 또는 서비스 종료 시
- 보유·이용기간이 종료되면 그 즉시 파기
|
행태정보의 수집·처리 광고 사업자
|
Meta, Google, (주)비즈스프링, (주)레인보우8, Criteo,
㈜와이더플래닛, 주식회사 카카오, NHN 주식회사, Braze , ㈜테크랩스, Branch
|
이용자 통제권 행사 방법
|
1. 웹 브라우저의 경우
1) Internet Explorer
도구(T)→인터넷 옵션→개인정보→고급(V)→허용/차단
2) Chrome
설정 → 개인정보 및 보안 → 쿠키 및 기타 사이트데이터 → 타사 쿠키 차단
2. 스마트폰의 경우
1) 안드로이드폰
구글설정 → 광고 → 광고ID재설정
2) 아이폰
설정 → 개인정보보호 → 광고 → 광고추적제한
|
이용자 피해구제 방법
|
- 담당부서 : Info-tech본부
- E-mail : cs@ablecnc.net
- 연락처 : 02-6308-2605
|
제14조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개인정보 열람 청구
4.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-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
홈페이지 https://www.kopico.go.kr
전화 1833-6972
|
제3조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
1. 회사는 회원가입, 원활한 고객상담, 각종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.
(1) 통합멤버십 회원
구분
|
수집 항목
|
온라인 상담문의
(상품문의, 1:1 문의)
|
성명, 휴대폰번호, 이메일
|
제8조 개인정보 위탁
1. 회사는 원활한 개인정보 업무처리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위탁하고 있습니다.
위탁받는 자(수탁자)
|
위탁하는 업무
|
콘센트릭스서비스코리아 유한회사
|
고객센터 운영(불만 접수 처리 등 민원처리 업무)
|
한국모바일인증㈜
|
본인확인 업무
|
(주)LG유플러스, ㈜지에스아이티엠, 엔에치엔애드㈜
|
문자메시지 및 SNS 메시지(친구톡, 알림톡 등) 발송 관련 서비스
|
(주)케이지이니시스, 네이버파이낸셜 주식회사
|
결제 대행 및 간편결제 서비스
|
로젠택배
|
상품 배송업무
|
(주)메가존클라우드
|
AWS 운영 및 유지보수
|
(주)앱트스퀘어
|
에이블샵 개발 및 유지보수
|
(주)난소프트
|
물류 관리 시스템(WMS) 제공·지원
|
일사천리시스템㈜
|
문서 파기
|
제9조 개인정보의 국외 이전
1. 회사는 현재 국외의 사업자에게 개인정보를 위탁하고 있지 않으나, 추후 위탁이 발생하는 경우 본 처리방침을 통해 공지할 것입니다.
제12조 행태정보의 수집·이용 및 거부 등에 관한 사항
1. 회사는 이용자의 웹사이트 방문기록, 검색기록, 앱 사용기록 등의 행태정보를 기반으로 최적화된 맞춤형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행태정보를 수집 및 이용하고 제3자에게 제공합니다.
(1) 행태정보 수집·이용·제공 안내
수집하는 행태정보 항목
|
- 이용자의 웹사이트 또는 어플의 방문이력, 쿠키, 로그기록 등 자동생성정보
- 광고식별자
|
행태정보 수집 방법
|
- 이용자의 웹/앱 사이트 방문/실행 시 자동 수집
|
행태정보 수집 목적
|
- 통계 분석, 연구 목적
- 사용자 관심 기반의 맞춤형 정보 제공
|
행태정보 보유·이용기간 및 이후 정보처리 방법
|
- 회원 탈퇴 시 또는 서비스 종료 시
- 보유·이용기간이 종료되면 그 즉시 파기
|
행태정보의 수집·처리 광고 사업자
|
Meta, Google, (주)비즈스프링, (주)레인보우8, Criteo,
㈜와이더플래닛, 주식회사 카카오, NHN 주식회사, ㈜테크랩스, Branch
|
이용자 통제권 행사 방법
|
1. 웹 브라우저의 경우
1) Internet Explorer
도구(T)→인터넷 옵션→개인정보→고급(V)→허용/차단
2) Chrome
설정 → 개인정보 및 보안 → 쿠키 및 기타 사이트데이터 → 타사 쿠키 차단
2. 스마트폰의 경우
1) 안드로이드폰
구글설정 → 광고 → 광고ID재설정
2) 아이폰
설정 → 개인정보보호 → 광고 → 광고추적제한
|
이용자 피해구제 방법
|
- 담당부서 : Info-tech본부
- E-mail : cs@ablecnc.net
- 연락처 : 02-6308-2605
|
제14조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개인정보 열람 청구
4.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-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
홈페이지 https://www.kopico.go.kr
전화 (국번없이) 1833-6972
|